4. 무명의 더쿠 19:30
그랬다가 뚫려서 추가실점나서 좆되는걸 굉장히 꺼려함 ㅇㅇ
https://theqoo.net/ktalk/4257217000
원글까지 보면 쉴드인지 모르겠음...그냥 쉴드도 뭣도 아니고 이러이러함 하면서 이야기하는거같은데
4. 무명의 더쿠 19:30
그랬다가 뚫려서 추가실점나서 좆되는걸 굉장히 꺼려함 ㅇㅇ
https://theqoo.net/ktalk/4257217000
원글까지 보면 쉴드인지 모르겠음...그냥 쉴드도 뭣도 아니고 이러이러함 하면서 이야기하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