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쟤네 왤케 어슬렁거리고 안뛰냐 이거에 전술 얘기 나오는거자체가 쉴드로 느껴짐
무명의 더쿠
|
19:25 |
조회 수 161
아니 단체로 서있고 모든 해설도 강인이 도와줘야지;이러는데 바로 아 그건 전술이~하면서 뚱댓나오는 흐름자체가 쉴드지ㅋㅋㅋㅋㅜ
아니 단체로 서있고 모든 해설도 강인이 도와줘야지;이러는데 바로 아 그건 전술이~하면서 뚱댓나오는 흐름자체가 쉴드지ㅋㅋㅋㅋ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