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과 프런트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멀어졌는데 잘하고 있니..? 요즘은 어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스파이어 시야랑 음향 좋아??
- 09:58
- 조회 1
- 잡담
-
- 나가토모 이 사람 개오래된 사람 아니가
- 09:58
- 조회 14
- 잡담
-
- 비기면 확정이었어?
- 09:58
- 조회 78
- 잡담
-
- 로테돌려도 독일은 이길줄
- 09:58
- 조회 31
- 잡담
-
- 아니 주장을 당일날 선발 제외라고 발표하면 선수들 사기가 사라지지
- 09:58
- 조회 25
- 잡담
-
- 다른 조는 뭐 브라질 프랑스 ㅇㅈㄹ 하고있는데 2등하면 캐나다만나는데 경기 저따구로 하다가 탈락 확률 높아지는거
- 09:57
- 조회 85
- 잡담
-
- 홍 감독은 "안팎으로 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인 것 같다"면서 자신이 대표팀을 이끌고 나갔던 12년 전 브라질 월드컵 때보다는 훨씬 분위기가 낫다고 강조했다.
- 09:57
- 조회 88
- 잡담
-
- 근데 이번에 우리나라 골키퍼 선수 개잘하지않음?
- 09:57
- 조회 101
- 잡담
-
- 인스파 5시 시작 공연 끝나고 무료셔틀 타고
- 09:57
- 조회 25
- 잡담
-
- 일본 스웨덴은 둘다 확정이고 걍 프랑스 니네가 만나라 경기임
- 09:57
- 조회 98
- onair
-
- 아니 독일 진게 ㅈㄴ 큰거 같은데
- 09:56
- 조회 388
- 잡담
-
- 차라리 아예 2무1패 이래서 3위면 난리 덜 났을텐데
- 09:56
- 조회 63
- 잡담
-
- 콜롬비아사건 나무위키 읽어보는데
- 09:56
- 조회 57
- 잡담
-
- 요즘 버츄얼 노래 하나 빠져있었는데
- 09:55
- 조회 29
- 잡담
-
- 윗대가리의 중요성을 축구에서도 깨달았어요
- 09:55
- 조회 26
- 잡담
-
- 스웨덴도 이기면 브라질이라 되게 상황 애매하네ㅋㅋㅋㅋ
- 09:55
- 조회 260
- onair
-
- 그는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정신적·심리적인 면에 날씨까지 더운 상태에서 하다 보니 잘 맞지 않았던 거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 선수들과 얘기도 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 09:55
- 조회 199
- 잡담
-
- 32강탈락까진 예상했어도 32강도 못가네 가네 할줄이야
- 09:55
- 조회 89
- 잡담
-
- 오늘 보니까 인방 스트리머도 계속 국적 바꿔가면서 응원하더라..ㅋ..ㅠㅋㅋㅋ
- 09:55
- 조회 220
- 잡담
-
- 다른건 아쉽지도 않은데 멕시코전 그 골 먹힌게 아쉽다
- 09:54
- 조회 3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