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 일예를 더 많이 남긴 이유가 뭘까..? 일반인 홍보..? 가는 인원 늘리기..?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132
ㅠㅠ... 진짜 자리가 없는 것도 아니고...
선예매때 뒷자리를 막은것도 아니고 ㅠㅠ
이게 공평하다 생각한걸까..? 2만 5천원 낸 팬들은 그냥 호구새끼들이고?
선예매때 뒷자리를 막은것도 아니고 ㅠㅠ
이게 공평하다 생각한걸까..? 2만 5천원 낸 팬들은 그냥 호구새끼들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