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한테는 월드컵 한경기, 토너먼트 하나가 ㅈㄴ소중하겠다 싶어서 또 어떻게든 올라갔으면 좋겠고 ㅅㅂ나도 날 모르겠다
잡담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걍 떨어져서 홍명보나 나가리됐으면 하다가도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들한테는 월드컵 한경기, 토너먼트 하나가 ㅈㄴ소중하겠다 싶어서 또 어떻게든 올라갔으면 좋겠고 ㅅㅂ나도 날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