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못하는것만 문제가 아니라 서있음 청년이라 다들 화내는것도 큰데 https://theqoo.net/ktalk/425719889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9 박지성도 왜 안뜌ㅣ냐고 하는 판에자꾸 전술 웅엥하면 다 그렇구나 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