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왜 안 받으러가?
=기본적으로 선수들이 열심히 안 뜀. 오프더볼(공 없을 때 자리 잡고 침투하는 등의 움직임) 존나 망함. 압박도 안 함.
=근데 세부 전술도 없어 보임. 전술이 있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 것.
이렇게 이해함 나는
잡담 해석이 서로 잘못된 것 같은데 공 안 받으러 가는 거=전술임 -> 이게 아니라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