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때도 있는거임?? 어제 가져갔다고 떴거든 어제 집 비웟다가 오늘 와보니까 아직 있음 식품류인데 파손돼서 배달왔길래 반품한건데 이거 걍 알아서 버리라는거임?
잡담 얘들아 쿠팡에 반품신청한거 회수해갔다고 연락 왔는데 안가져갔어
2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럴때도 있는거임?? 어제 가져갔다고 떴거든 어제 집 비웟다가 오늘 와보니까 아직 있음 식품류인데 파손돼서 배달왔길래 반품한건데 이거 걍 알아서 버리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