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왜안뛰어? > 전술때문에 그래 > 아니 아무리 전술이래도 공을 왜저렇게 안받아.. > 전술이라니까 https://theqoo.net/ktalk/425718449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9 오늘 오전부터 저런거 계속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