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고 나발이고 주변에서 공 갖고 있으면 같이 침투하거나 공 뺏어오려고 가야지 남일처럼 쳐다보고만 있었다고ㅋㅋㅋㅋㅋ
잡담 선수들도 열심히 뛰는거 안보인거 팩트인데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술이고 나발이고 주변에서 공 갖고 있으면 같이 침투하거나 공 뺏어오려고 가야지 남일처럼 쳐다보고만 있었다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