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하다가 듣기싫은노래나와서 넘겻는데 홀에잇던 고딩들이 그돌 팬이엇나봐.. https://theqoo.net/ktalk/425716574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8 곡소리들려옴..미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