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온은 지금스타일링이 낫고 나머진 다 데뷔때가 훨씬 더 퍼컬에 맞고 착붙? 같음.. 물론 다이쁜데 그래도 좀 더 어울리는선에서 바꿔야지 요즘엔 얼굴 열일하는거말고 다 너무 톤그로같음;;
잡담 하투하 대부분 데뷔때 헤메스타일링이 더 이쁘지않아???
27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온은 지금스타일링이 낫고 나머진 다 데뷔때가 훨씬 더 퍼컬에 맞고 착붙? 같음.. 물론 다이쁜데 그래도 좀 더 어울리는선에서 바꿔야지 요즘엔 얼굴 열일하는거말고 다 너무 톤그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