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로 해외팬들 소외감느낀다는식으로 국내 기자들이 기사쓰는거 왤케 짜증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3
아니 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그런걸 왜 걔들입장에서 서운하니 어쩌니 받아서 써주는거임 ?
막말로 여태 업자들이 표 다쓸어가서 국내팬들은 계속 뒤로밀리고
해외팬들이 플미로 죄다 우선권 부려받은것처럼 다 가져갓는데
그염병떨때는 국내팬챙기는 기사 못본거같은데 .... ㅋㅋㅋㅋㅋㅋ
걍 어이없어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