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은 수상할정도로 거치는 팀마다 유니폼이 예쁘네 https://theqoo.net/ktalk/4257689341 무명의 더쿠 | 02:44 | 조회 수 204 psg 존나 말해뭐해꼬마 호불호 갈리지만 내눈엔 개미친존예; 발렌시아 여기도 은근히 유니폼맛집인게 시그니처 포인트색상이 오렌지인게 신의한수 마요르카는 모른척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