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은 4년에 한번 시청자의 볼권리를 보장해주는 공중파의 중계덕에 생기는 화제성이 절실한 종목들이고
그래서 젭티단독으로 존나 동계 단체로 엿먹은 상황인거고
월드컵은 애초에 전세계 일짱 메이저종목이고 스타선수들 다 자기나라 이기게 하겠다고 이악물고 달려드는 대회인데
얘네는 단독중계를 하든 티비방송이 나가리되든 화제성 무조건 있다고 없을 수가 없다고
아 이런글 쓰면 동계 후려치냐 이러겠지만 난 오히려 동계덬이라 맨날 저렇게 묶어서 비교하고 화제성 얘기하는게 더 답답함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