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32강이라 스타 플레이어들 조별 탈락도 별로 안나오는데 예상 못하면 걍 바보아님..? https://theqoo.net/ktalk/425712163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5 토너먼트 진출인거 자체가 다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