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감독 데려다쓴 전적이 몇년안됨
그때 월드컵 예선인가 2경기였나그랬긴한데
괜찮게 해서 지나간걸로 기억함 2경기긴한데
지금도 걍 이기고 지고보다
임시감독 데려다 쓰는...행동 자체가 중요해보임
튀니지도 해서 한국도 못할건 없다봄
임시 감독 데려다쓴 전적이 몇년안됨
그때 월드컵 예선인가 2경기였나그랬긴한데
괜찮게 해서 지나간걸로 기억함 2경기긴한데
지금도 걍 이기고 지고보다
임시감독 데려다 쓰는...행동 자체가 중요해보임
튀니지도 해서 한국도 못할건 없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