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나가고 싶지가 않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짤 진짜 충격ㅋㅋㅋㅋㅋ
- 10:09
- 조회 28
- 잡담
-
- 젭티 경수의 수 안맞을 때 틀어주는
- 10:09
- 조회 16
- 잡담
-
- 경우의 수 ㅈㄴ 복잡해진거봐
- 10:09
- 조회 58
- 잡담
-
- 올해 동계도 달리고 월드컵도 달리는데 좀 슬펐던거
- 10:09
- 조회 9
- 잡담
-
- 온앤오프 노래 전곡재생 중인데 노래가 다 좋다
- 10:09
- 조회 3
- 잡담
-
- 경기를 진 이유를 모르는데 선수들이랑 얘기해봤자
- 10:08
- 조회 21
- 잡담
-
- 빙고 하루에 하나정도는 성공해야된다던데ㅋㅋ
- 10:08
- 조회 60
- 잡담
-
- 어제 축구 안봤는데 그냥 진게 아니라 개쌉노답으로 진거야..?
- 10:08
- 조회 66
- 잡담
-
- 그는 "여러 시나리오 중 가장 좋지 않은 시나리오로 가고 있다. 남아공전은 3경기 중 가장 좋지 않았던 게 분명하다. 달라진 환경을 비롯해, 경기력이 나빴던 여러 이유가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1경기(32강)를 더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10:08
- 조회 77
- 잡담
-
- 그냥 다 돌아와 ㅋㅋㅋ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이번에 32강 탈락해도 축협 별로 안 바뀔듯
- 10:07
- 조회 143
- 잡담
-
- 이유를 모르겠다 이거 자기잘못은 없는데
- 10:07
- 조회 47
- 잡담
-
- 홍명보 약간 나르시스같은건가?
- 10:07
- 조회 29
- 잡담
-
- 우리 거의 탈락확정이네
- 10:07
- 조회 438
- 잡담
-
- 박주호 얘기 나와서 유튭 찾아보다 건후 근황보고 놀랐음
- 10:07
- 조회 97
- 잡담
-
- 걍 감독도 문제고 못하기도 했는데 ㅈㄴ 안될팀같지않냐 멕시코전 비겼으면 남아공 져도 올라가는거였는데
- 10:07
- 조회 33
- 잡담
-
- ㅍㅁ 기숙사 사는 덬은 덕질 용품 진열해? 아니면 철저하게 숨겨?
- 10:07
- 조회 18
- 잡담
-
- 중소 여돌 중에 김광규랑 광고찍은 여돌 있음?
- 10:07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이란건 비유가 아니라 리터럴리 유체이탈임
- 10:07
- 조회 31
- 잡담
-
- 개꿀조였는데 우리가 남들의 꿀이엇단게 화남ㅋㅋ
- 10:06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