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약간 나르시스같은건가? https://theqoo.net/ktalk/4257830504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45 자아대비가 엄청 난거 같은데 전에 안정환한테 국민들이 자길 싫어한다고? 그랬다는거보면 자기연민도 심한거 같고 본인은 히딩크 아래서 국대로 뛰어봤으면서 저렇게 이기적일 수 있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