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 골라달라는 글 괜찮다길래 빠르게 써봅니다
둘 다 좋아함 너무 좋아함..
둘 다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개된날부터계속고민ㅁ중인데 못고르겠어
근데 두개까지는 무리(카메라 비싸요ㅠ)
토이카메라 뭐 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 여우뭐사지ㅠㅠㅠㅠㅠㅠ
엠디 골라달라는 글 괜찮다길래 빠르게 써봅니다
둘 다 좋아함 너무 좋아함..
둘 다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개된날부터계속고민ㅁ중인데 못고르겠어
근데 두개까지는 무리(카메라 비싸요ㅠ)
토이카메라 뭐 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 여우뭐사지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