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까 현장보다 예능이 돈도 많이주고 몸도 편할텐데
- 12:02
- 조회 0
- 잡담
-
- 해축팬들은 벤투못한다고생각해서 팬거임?
- 12:02
- 조회 2
- 잡담
-
- 사실 벤투됐다고 햇을때 리얼 머글들에게는 오 외국인...이게 다엿음..
- 12:02
- 조회 9
- 잡담
-
- 국축이랑 해축이랑 파이가 겹치긴하는데 국축보면서 해축보는사람들은 벤투욕안했음....그냥 해축보는 사람들 특히 선수팬들이 벤투욕하고다닌거임
- 12:02
- 조회 2
- 잡담
-
- 또 팬들 패는게..벤투 정도면 국축팬들이 엉청 편들어준건데ㅋㅋㅋ
- 12:02
- 조회 14
- 잡담
-
- 솔직히 다음 경기가 16강도 아니고 32강이라 체력비축하는거 당연하다고 생각
- 12:02
- 조회 73
- 잡담
-
- 그럼 벤투는 대체 누가 지랄한거야?
- 12:01
- 조회 186
- 잡담
-
- 국축팬들은 벤투쉴드치다치다 벤투맘 소리 안들은 사람이 없을 수준이던데 뭐....
- 12:01
- 조회 73
- 잡담
-
- 스레드가 뭐야?
- 12:00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32강도 못가는거 너무 심각한거같은데 내가 32강을 너무 당연하게생각하는건가 ㅠ
- 12:00
- 조회 138
- 잡담
-
- 벤투 생각하면 걍 축협 ㅈ같음만 더 늘어남
- 12:00
- 조회 35
- 잡담
-
- 이 두개는 좀.. 다른 상황 아니야?
- 12:00
- 조회 305
- 잡담
-
- 벤투 축팬들이 팼다고 하는데 국축팬들은 벤투 쉴드치다가 같이 처맞음
- 12:00
- 조회 49
- 잡담
-
- 안정환은 예능 계속 하는게 맞아보임
- 12:00
- 조회 228
- 잡담
-
- 근데 타스포츠 우리팀도 고대라인 개노답이었는데
- 12:00
- 조회 41
- 잡담
-
- 국내축구팬들은 벤투를 깐적이 없어 왜냐면 국대만 다녀오면 애들이 성장해있어서
- 12:00
- 조회 119
- 잡담
-
- 네이버멤버십플러스 필요한덬들
- 12:00
- 조회 122
- 잡담
-
- 벤투는 확실하게 선 그어줘야됨 국축팬(K리그) 존나쉴드침 여기가 내내 벤투맘 소리 존나들음 / 해축팬 개존나팸 이거임
- 12:00
- 조회 102
- 잡담
-
- 의욕 없어보였다길래 어제 축구 하이라이트 보고있는데
- 12:00
- 조회 102
- 잡담
-
- 홍명보 화법 진짜 전형적인 셀프 멘탈 지킴이 화법 같음
- 11:59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