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다음 경기가 16강도 아니고 32강이라 체력비축하는거 당연하다고 생각 https://theqoo.net/ktalk/4257944578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96 호주랑 파라과이 독일같은 팀 말하는거임~한국은 32강 확정도 아닌데? 경기 던진거보면 가서 뭐하나 생각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