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같이 뛴 게 2011년 아컵이었는데 그때 손흥민 데뷔, 박지성 은퇴라 본인 데뷔때 지성이형이 은퇴해서 아쉬웠대ㅠㅠㅠ 기성용 구자철도 그 이야기 하고근데 해버지 무릎 상태가 그때도 안 좋긴 해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