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패스미스나 뻥도 많고, 집중력도 없고
이정도 스킬로 공을 뺏긴다고? 싶은것도 있었고
평소에 이정도로 드리블 하면 옆에 그래도 둘셋은 나와주는데 오늘은 아예 달려나오지를 못하더라
갑자기 중력이 2배 된것마냥.. 다들 몸이 너무 무거웠음
뭔가 훈련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나 의심될 정도로ㅋㅋㅋㅋ
이정도 스킬로 공을 뺏긴다고? 싶은것도 있었고
평소에 이정도로 드리블 하면 옆에 그래도 둘셋은 나와주는데 오늘은 아예 달려나오지를 못하더라
갑자기 중력이 2배 된것마냥.. 다들 몸이 너무 무거웠음
뭔가 훈련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나 의심될 정도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