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병걸려서 힘들다나 몇열이내 아님 안간다는 글 하루에 몇개씩 보는데 신기함 나는 걍 내자리만 있음 되는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가보면 다르다할까봐 말하는데 앞열 여러번 가봄 일열도 가보고ㅋㅋㅋㅋ
잡담 와 근데 자리욕심있는 사람 많구나
1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열병걸려서 힘들다나 몇열이내 아님 안간다는 글 하루에 몇개씩 보는데 신기함 나는 걍 내자리만 있음 되는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가보면 다르다할까봐 말하는데 앞열 여러번 가봄 일열도 가보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