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약간 이해했음 왜 일본 축구 잘한다고 하면 그래서 어쩌란거냐며 일뽕이라고 화낸건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5
축덕입장에선 걔네가 잘한다는게 멜론 진입 89위였다가 32위권 2주동안 탱킹한 정도인데 빌보드 1위라고 생각했구나
축덕입장에선 걔네가 잘한다는게 멜론 진입 89위였다가 32위권 2주동안 탱킹한 정도인데 빌보드 1위라고 생각했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