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입장에선 걔네가 잘한다는게 멜론 진입 89위였다가 32위권 2주동안 탱킹한 정도인데 빌보드 1위라고 생각했구나
잡담 그래도 약간 이해했음 왜 일본 축구 잘한다고 하면 그래서 어쩌란거냐며 일뽕이라고 화낸건지
6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덕입장에선 걔네가 잘한다는게 멜론 진입 89위였다가 32위권 2주동안 탱킹한 정도인데 빌보드 1위라고 생각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