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하는 가수들 규모 커지고 나서잘 잡아도 3층 안에서만 노는데 일곱번째 되니까 현타 오네원래는 본무대 앞구역 3열 사수하고뒤로 가면 보지도 않았어서눈에서 멀어지니 마음이 지치는 느낌이다가고는 싶은데 우울감도 커 어떻게 버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