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게 비약하는 애들도 솔직히 일뽕몰이하고싶어서 일부러 저러나 싶을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
잡담 걍 ㄹㅇ 찐 일뽕은 나도 느껴지고 걔넨 패면 되는데 일본 주어만 들어가면 일뽕이라고 지랄하는 애들이 넘 만어
6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과하게 비약하는 애들도 솔직히 일뽕몰이하고싶어서 일부러 저러나 싶을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