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브라질 많이 만나는데 매번 너무 심하게 털려서 그런가 친선전 이겼다길래 놀람 (일뽕아님 일본개극혐)
근데 그 뒤에 친선 잉글랜드도 잡았다길래 엥?? 했음
일뽕들이 부르짖는 뭔가가 보이긴하나본데 근데 이래놓고 금방 떨어졌음 좋겠다
우리 브라질 많이 만나는데 매번 너무 심하게 털려서 그런가 친선전 이겼다길래 놀람 (일뽕아님 일본개극혐)
근데 그 뒤에 친선 잉글랜드도 잡았다길래 엥?? 했음
일뽕들이 부르짖는 뭔가가 보이긴하나본데 근데 이래놓고 금방 떨어졌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