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박주호가 총대멨을때 같이 했었으면 이런일도 없었을거같음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00460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52 먼저 할생각이 없을수는 있어도 후배가 저러고 총대멨는데 지지하는 인원이 ㅎㅎㅎㅎ 그냥 축구 이 꼴난거 다 자승자박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