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때 우리 옆자리 토트넘팬 할아버지가 너네 혹시 아스날팬은 아니지? 이러면서 (누가봐도 아니긴했는데 걍 하는말인듯ㅋㅋ 토트넘 머플러에 손흥민 + 다른선수 유니폼 입었는걸 ㅠ) 아스날 팬이면 안된다고 정색하면서 막 얘기하고 나 경기중에 욕 많이하는데 미리 미안한데 안미안해 양해좀 ㅋㅋ ^^ 이러면서 우리한테 얘기해서 우린 이렇게 외국인들 사이에 띨롱 있던게 처음이니까 겁먹었단말이야
근데 그러다가 경기시작하는데 경기 전에 항상 트럼펫으로 응원가 부르면 시작하거든? 우리가 어딨는지 찾고있으니까 우리한테 알려주면서 카메라 방향 맞춰서 확대도 해가지고 찍어주심ㅋㅋㅋ그러고 셀프 엄지척 하시더라 ㅋㅋㅋㅋㅋ 토할배 친절하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