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선전에서 브라질이겨서 32강 브라질만나면 좋겠다 하고있던데 자기들이 이길거니까ㅋㅋㅋㅋ 이정도 나댈만큼 잘하지않아요 얘네 진지하게 우승노린다매
잡담 일본 잘하는데 걔네가 나대는만큼은 아님
1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친선전에서 브라질이겨서 32강 브라질만나면 좋겠다 하고있던데 자기들이 이길거니까ㅋㅋㅋㅋ 이정도 나댈만큼 잘하지않아요 얘네 진지하게 우승노린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