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참 재방보는중인데 어떻게 3경기 내내 강인이가 센터백 라인에서 빌드업 하는걸 보고있냐 구라같네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47
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