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이해가안갔음ㅅㅂ 박용우도 없는데 뭐 어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딱 서른인데 딱히 나이 싫지도 않고 불만도 없었는데
- 23:29
- 조회 10
- 잡담
-
- 덬들아 수박 먹어라 수박
- 23:29
- 조회 2
- 잡담
-
- 손흥민 국대 은퇴안했으면 좋겠어
- 23:29
- 조회 6
- 잡담
-
- 아시안컵에서 홍 얼굴 볼일 없게해라 진짜 ㅅㅂ
- 23:29
- 조회 2
- 잡담
-
- 당일 명단보고 남아공 감독선수들 야르 외쳤을듯
- 23:29
- 조회 6
- 잡담
-
- 축구 난리나고 위시라이즈 축구 전술 얘기나온거 ㅈㄴ 케톡다워서
- 23:29
- 조회 12
- 잡담
-
- 타싸에서 홍명보 역바붙었냐고 묻는 글 보고 쳐웃는중
- 23:29
- 조회 22
- 잡담
-
- 벤투 그때 왜 잘렷덩 거야?
- 23:29
- 조회 41
- 잡담
-
- 축협이 좆같아도 축덬질이 행복한이유: 내돌이 버블에 하트보내주는것과 같기때문이다
- 23:28
- 조회 22
- 잡담
-
- 나는 근데 레전드선수는 감독 못한다는 편견이 있음
- 23:28
- 조회 43
- 잡담
-
- 아시안컵 6개월밖에 안남았지만 감독 바꿔야하지 않음?
- 23:28
- 조회 18
- 잡담
-
- 너희 독방에 소취글 많이 올라오는 편임??
- 23:28
- 조회 23
- 잡담
-
- 호날두 아들은 메시팬이고
- 23:28
- 조회 146
- 잡담
-
- 와 추천탭에서 아이패드미니 가격 2만엔 인상예정이라는 썰 뜨는데
- 23:28
- 조회 35
- 잡담
-
- 나 한창 축구 관심 있을 때 스페인 국대들이 잘생겻엇는데 기억이 잘안남
- 23:28
- 조회 31
- 잡담
-
- 축구 리그는 어느 나라가 가장 강해?
- 23:28
- 조회 49
- 잡담
-
- 전세계가 월드컵으로 난리나는거 보면 축구를 진짜 잘하긴 잘해야한다
- 23:28
- 조회 15
- 잡담
-
- 아 근데 홍명보 손흥민 제외한거 여론 진짜 안좋은걸 떠나서
- 23:27
- 조회 209
- 잡담
-
- 우리나라 축협보다 더 상상이상으로 병신인 아르헨 축협...
- 23:27
- 조회 129
- 잡담
-
- 축협이 저렇게 좆같은데 어케 축덕으로 사냐고요? 소속사 좆같아도 돌덕질 하는거랑 똑같습니다
- 23:27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