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저렇게 좆같은데 어케 축덕으로 사냐고요? 소속사 좆같아도 돌덕질 하는거랑 똑같습니다 https://theqoo.net/ktalk/425756088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7 그냥 욕하고 빡치고 탈축할거라고 염병하다가 축구 시작하면 보고 빡치고 욕하고 탈축한다 하고이걸 그냥 반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