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멕시코 - 멕시코 승 정배한국 남아공 - 한국 승 정배 이건데.. 왜 비기려고 한겈지 내 머리를 굴려도 이해가 안감아니 멕시코가 체코 당연히 이기겠지 그면 우리가 이겨도 무조건 멕시코가 1등인데 왜 비길생각부터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