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못했다 말해도 됨)) 축구가 ㄹㅇ 감독이 세세하게 전술 짜야됨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4
선수들이 자기 꼴리는대로 막 우다다 뛰어들었다가 자리 빵꾸나서 공 놓치면 바로 역습으로 몰리는게 축구.... 그래서 감독이 전체적으로도 세부적으로도 이렇게 이렇게 하라는 전술 잘 내놔야됨 ㅠ
선수들이 자기 꼴리는대로 막 우다다 뛰어들었다가 자리 빵꾸나서 공 놓치면 바로 역습으로 몰리는게 축구.... 그래서 감독이 전체적으로도 세부적으로도 이렇게 이렇게 하라는 전술 잘 내놔야됨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