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자기 꼴리는대로 막 우다다 뛰어들었다가 자리 빵꾸나서 공 놓치면 바로 역습으로 몰리는게 축구.... 그래서 감독이 전체적으로도 세부적으로도 이렇게 이렇게 하라는 전술 잘 내놔야됨 ㅠ
잡담 선수들 못했다 말해도 됨)) 축구가 ㄹㅇ 감독이 세세하게 전술 짜야됨
20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들이 자기 꼴리는대로 막 우다다 뛰어들었다가 자리 빵꾸나서 공 놓치면 바로 역습으로 몰리는게 축구.... 그래서 감독이 전체적으로도 세부적으로도 이렇게 이렇게 하라는 전술 잘 내놔야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