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멕시코한테 1대0으로 진게 신기할정도로
멕시코 개잘하더라
특히 처음 나온다는 17살짜리 선수
진짜 쟤뭐야??싶을정도로 잘함.
우리경기에 걔 나왔으면 대참사 일어날뻔
체코선수들 아무도 걔하나를 못 쫓아가더라
이번대회 잘한다는 선수들 많지만
앞으로 슈스될거같았어
멕시코 개잘하더라
특히 처음 나온다는 17살짜리 선수
진짜 쟤뭐야??싶을정도로 잘함.
우리경기에 걔 나왔으면 대참사 일어날뻔
체코선수들 아무도 걔하나를 못 쫓아가더라
이번대회 잘한다는 선수들 많지만
앞으로 슈스될거같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