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딱 지나고 인신공격 및 무슨 건 등에 대해서 진행했다 하면 선수도 저걸로 욕 더 안 먹고 좋았을텐데
잡담 고소는 당연히 하는 게 맞는데 타이밍이 선수 좋은 말 못 듣게 함...
8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말 딱 지나고 인신공격 및 무슨 건 등에 대해서 진행했다 하면 선수도 저걸로 욕 더 안 먹고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