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못넣으면 걍 아무것도 안한선수 되는것도 되게 커보임..
수비적인거나 침투나 움직임이나 패스 볼배급이나 진짜 도움 많이 되거든? ㅋㅋㅋㅋㅋㅋ
국대에 헌신하는거는 진짜 말해서 뭐함.. 근데 그런 선수를 감독이 그 어떤 나라도 안할 기용을 하고있으니까
우리나라가 무슨 강팀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 못넣으면 걍 아무것도 안한선수 되는것도 되게 커보임..
수비적인거나 침투나 움직임이나 패스 볼배급이나 진짜 도움 많이 되거든? ㅋㅋㅋㅋㅋㅋ
국대에 헌신하는거는 진짜 말해서 뭐함.. 근데 그런 선수를 감독이 그 어떤 나라도 안할 기용을 하고있으니까
우리나라가 무슨 강팀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