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끝나고 스코어만 봣는데 0:0이길래 음^^ 그래 무승부까지도 ㄱㅊ다햇으니까 ^^ㅎㅎ 후반엔 그래도 누가 골 넣겠지 했는데 우리 골대로 넣을줄이야
잡담 솔직히 난 적어도 비길 줄 알았어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반 끝나고 스코어만 봣는데 0:0이길래 음^^ 그래 무승부까지도 ㄱㅊ다햇으니까 ^^ㅎㅎ 후반엔 그래도 누가 골 넣겠지 했는데 우리 골대로 넣을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