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우리나라에서 BEST11인데 둘을 빼고 월드컵 경기를 한다는게 안 믿김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323
못해도 일단 넣어야 하는 정도의 선수들이라고 생각함
월드컵에서 풀로 안 뛰게 하고 후반에 넣는게 말이되냐고..
못해도 일단 넣어야 하는 정도의 선수들이라고 생각함
월드컵에서 풀로 안 뛰게 하고 후반에 넣는게 말이되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