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홍명보 멘탈 진짜 쎈듯?
- 20:56
- 조회 0
- 잡담
-
- 아 샘킴어떡해
- 20:56
- 조회 3
- onair
-
- 아 진짜 졸려서 제정신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56
- 조회 9
- onair
-
- 축구마플은 좋은데 회원들끼리 아무때나 싸불하는 것도 좀 그만하먄 좋겠늠
- 20:56
- 조회 16
- 잡담
-
- 원필 솔로콘서트 라이브클립 올라온거 보는데 무대를 잘한다
- 20:55
- 조회 14
- 잡담
-
- 아 아까 엠카 무대중에
- 20:55
- 조회 29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20:52 그 순간만 보지 말고 선수들 움직이는걸 전체적으로 봐봐 1초 띡 보면 당연히 멀뚱멀뚱하겠지
- 20:55
- 조회 89
- 잡담
-
- 손흥민 토트넘 나간이유 알려주라
- 20:55
- 조회 58
- 잡담
-
- 엠카 입덕직캠 컴백주때만 줘??
- 20:55
- 조회 9
- 잡담
-
- 메시 아르헨에서 레오라고 불리는거 맞지?
- 20:55
- 조회 40
- 잡담
-
- 이거 옛날이긴 한데 오늘도 이강인이 혼자 뺑이 치고 있으면 걸으면서 구경하는거 똑같았음
- 20:55
- 조회 87
- 잡담
-
- 빅뱅콘 ㄹㅇ 무난하게 성공할줄
- 20:55
- 조회 24
- 잡담
-
- 덬들아 카페에서 파는 아이스초코 초코우유 상위호환이야? 아님 걍 비슷해?
- 20:55
- 조회 2
- 잡담
-
- 여돌도 헤메코 마플 있어?
- 20:55
- 조회 68
- 잡담
-
- 강인이가 좋은 클럽에 가면 좋겠다
- 20:55
- 조회 40
- 잡담
-
- 이제 공이 옆으로 굴러가도 차지 말라했냐 그럴텐데 그런 세부적인 거야 선수들 문제도 맞지
- 20:55
- 조회 33
- 잡담
-
- 어우 잠실은 비오면 벌레도 난리네
- 20:55
- 조회 26
- 잡담
-
- 아니 아 ㅅㅂ 뭐지 어제 카드 대금일인데 안쓰는계좌라 돈안넣어놔서 오늘아침에 즉시결제했는데 방금 돈 또빠져나감
- 20:55
- 조회 62
- 잡담
-
- 그럼 씨바 명보는 훈련할때 선수들이 공받으러 움직면 니가 왜가!
- 20:54
- 조회 85
- 잡담
-
- 협회 윗 사람들은 성과가 나야 자기 명예도 높아지고 좋은거 아닌가?
- 20:54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