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까지는 최대한 안뛰고 체력 아껴서 후반전에 몰아붙이는 전술인 줄 알았음. 그렇지 않고서는 설명이 불가할 정도로 너무 안뛰어서 이상할 정도..근데 1골 먹혀도 변함없는것을 보고 반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