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 어? 해볼만 하겠는데? 라는 생각을 45분 내내 주고 우리는 전반 날리고 그 분위기로 후반까지 가고 선제골 먹히니까 남아공은 버티는 전략 쓰고 ㅜㅜ
잡담 타스포츠덬인데 내눈엔 전반에 분위기 못잡은게 좀 큰거 같아
27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아공한테 어? 해볼만 하겠는데? 라는 생각을 45분 내내 주고 우리는 전반 날리고 그 분위기로 후반까지 가고 선제골 먹히니까 남아공은 버티는 전략 쓰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