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무전술이라 자기자리 지킨거다 라길래 궁금해짐 그럼 선수들 끼리는 의사소통 ㄴㄴ되는거임? 막 자기들끼리 짜고 이러는건 못하나 감독 개답답할거같은데 선수들도
잡담 감독이 무전술이면 선수도 걍 따라야해?
20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무전술이라 자기자리 지킨거다 라길래 궁금해짐 그럼 선수들 끼리는 의사소통 ㄴㄴ되는거임? 막 자기들끼리 짜고 이러는건 못하나 감독 개답답할거같은데 선수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