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한 전술이 있으면
선수들도 그냥 그거 이행하면 되는데
제대로된 전술이 없으니까
선수들이 무의미하게 공 돌리고 뛰어다녀야함
이게 체력고갈로 이어지고
후반전 들어서는 체력 방전돼서 압박 제대로 못함->설렁거리는것처럼 보였다
이거 아냐?
다른 축구 경기봐도 감독 욕 많이 먹는 경기는
후반전에 선수들 대부분 다 퍼져있는데
여기서 그래도 꾸역꾸역 이기는 팀은 팀에 메시같은 압도적인 기량 있는 팀 정도던데...
명확한 전술이 있으면
선수들도 그냥 그거 이행하면 되는데
제대로된 전술이 없으니까
선수들이 무의미하게 공 돌리고 뛰어다녀야함
이게 체력고갈로 이어지고
후반전 들어서는 체력 방전돼서 압박 제대로 못함->설렁거리는것처럼 보였다
이거 아냐?
다른 축구 경기봐도 감독 욕 많이 먹는 경기는
후반전에 선수들 대부분 다 퍼져있는데
여기서 그래도 꾸역꾸역 이기는 팀은 팀에 메시같은 압도적인 기량 있는 팀 정도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