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덕질붐 불면서 축덕들 늘어난건 알지만 사실상 축구는 걍 몇십년전부터 국민스포츠고 대대로 감독이 븅신이고 실제 스쿼드가 딸려서 못해도 그놈의 투지만 있어서 울면서 땀흘리면서 뛰면 대중반응은 졌잘싸라도 해줌그거라도 못하면 존나 두배로 욕먹는거고ㅇㅇ